마켓비 철제 캐비닛 인테리어 diy 가구 만들기 레일 맞춤 수납장 원룸 슬림 양복장 틈새정리 장소품

내돈의 내산인증 쇼핑[옷걸이 증정] MKB 캐비넷 서랍2단옷장 7601690 color2 색상선택 : 화이트 0021.2156더 보기 2023.07.구매확정

내돈의 내산인증 쇼핑[옷걸이 증정] MKB 캐비넷 서랍2단옷장 7601690 color2 색상선택 : 화이트 0021.2156더 보기 2023.07.구매확정

마켓비 철제 캐비닛 인테리어소품 diy 맞춤 수납장 가구 만들기 원룸 슬림 양복장 틈새 정리장 레일

마켓비 철제 캐비닛 인테리어소품 diy 맞춤 수납장 가구 만들기 원룸 슬림 양복장 틈새 정리장 레일

이번 새로 이사 온 집의 안방이 작고 전에 쓰던 붙박이 옷장이 맞지 않아 아들 방에 붙박이 옷장을 두고 사용했다면 불편했어요.안방에 작은 나무 옷걸이를 하나 두고 평소 입는 옷을 걸어 놓고, 붙박이 옷장 있는 방에 드나들고 있어서 무척 불편했어요.붙박이 옷장을 사서 현재 이 집에 오래 살지 않고 이사 계획이 있을 때 철거하겠다고 시공비가 나와서, 붙박이 옷장은 건너뛰고 나무 재질의 원목도 남편이 싫어하고 날씬하고 공간 활용에도 좋은 철제 캐비닛으로 만든 옷장과 수납 끌어낸 인테리어 가구 소품 틈새 정리 장롱을 마켓, 택배로 배달시켰습니다.맞춤 수납 옷장의 인테리어 가구로 diy키트가 도착했습니다.가구는 주로 시장비를 이용하고 있지만 애완 동물 소파.부엌 수납 정리 선반도 2개 사용하고 있는데, 코스트 퍼포먼스도 좋고 경제적입니다.장롱 옷걸이를 살 때 정말 생각과 고민을 많이 했어요.앞으로 우리 집의 가구는 모두 원목이 아닌 철재 인테리어 가구를 바꾼다고 생각합니다.여름이어서 차갑고 시원한 철재 소품의 느낌이 좋습니다.오늘은 마켓 비 철제 캐비닛 맞춤 수납 장롱원룸 공간에 맞춘 슬림 옷장 틈새 정리 장롱에서 직접 diy인테리어 가구를 만들고 끌어내는 장롱 정리 정돈했습니다.

마켓비 철제 캐비닛 가구 옷장 diy 구성품입니다.

직접 가구 diy로 조립해서 만들어보겠습니다. 일단 레일을 설치했어요.레일은 스틸 레일로 튼튼하고 반영구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건축하는 남편도 옷장 설치는 처음이라 좀 망설였습니다. 비밀이 아니에요. 후후 드릴 공구를 이용하면 편하지만 나사를 조립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철제 캐비닛 문 한쪽을 설치했습니다.나사에서 잘 안되는 부분은 드릴을 사용했어요.

드디어 둘 다 조립했어요.다음은 하단의 2단 서랍을 만들 차례입니다.

드디어 둘 다 조립했어요.다음은 하단의 2단 서랍을 만들 차례입니다.

작고 슬림한 공간에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 편리하고 원룸의 작은 공간에도 슬림해서 좋을 것 같습니다.서랍도 2칸이라 실용적으로 정리정돈이 잘 됩니다.행거도스틸봉행거형과2단서랍으로사용하기편리합니다.

손잡이 부분도 라운드 처리되어 부드러워요.요즘처럼 습할 때 문에 통풍구가 있어 외부 습기로부터 스틸 소재를 유지하고 파우더 코팅 마감으로 질감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반무광으로 고급스럽습니다.

맞춤의 옷장을 조립하고 설치하고 보면 인테리어 소품과 역할도 톡톡히 해내고 장식에도 좋습니다.옆에 있는 핑크의 애완 동물 소파도 시장 대에서 자신의 돈을 내고 샀는데 개도 좋아합니다.나랑 싸우고 반항할 때혼자서 애완용 소파에 가고 말 거에요(웃음)간식 주지 않을 때.내가 귀찮게 여기다 때.도깨비제를 넣을 때 요즘 할머니가 되고 혼자 있다며 시간이 많거든요우리 집 노인입니다.옷장의 디자인이 심플하고 깨끗하고 빛깔도 백색이므로 깨끗하고 핑크의 애완용 소파와 잘 어울립니다.수납 선반도 있지만 다시 준비하고 집안 분위기를 만들려구요.마켓 비 철제 소품 캐비닛 맞춤 수납 옷장으로 원룸의 작은 날씬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고 공간 활용에도 좋은 틈새 장롱 diy인테리어 가구를 만들어 정리도 하고 집안 청소를 했습니다.

맞춤옷장을 조립하여 설치해보니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한몫 끼워서 꾸미기에도 좋습니다.옆에 있는 핑크 애완동물 소파도 시장비로 제 돈을 주고 샀는데 강아지도 좋아해요.나랑 싸우고 반항할 때 혼자서 애완동물 소파에 가버릴 거예요. ㅋㅋ 간식 안 줄 때. 내가 귀찮아할 때. 귀신약 넣을 때 요즘 할머니가 돼서 혼자 있으려고 하는 시간이 많거든요. 저희 집 어르신이시거든요.옷장 디자인도 심플하고 예쁘고 색상도 화이트여서 예쁘고 핑크 애완동물 소파와도 잘 어울려요. 수납장도 있지만 다시 준비해서 집 분위기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마켓비 철제 소품 캐비닛 맞춤 수납장으로 원룸의 작은 슬림한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공간활용에도 좋은 틈새장 diy 인테리어 가구를 만들어 정리도 하고 집안청소를 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