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간 아기이유식준비물 글로미미이유식용기 선택

6개월 아기 초기이유식준비물 글로미미이유식용기로 준비!글루. 사진@사랑스러운 사람

6개월 차에 접어든 우리 아기.6개월에는 빈혈 예방과 성장 발육을 위해 쇠고기를 반드시 먹여야 한다.그래서 늦어도 6개월에는 꼭 이유식을 시작해야 해!선우는 생후 180일이 되자마자 쌀 무게를 시작했고, 오늘은 드디어 난생처음 소고기 무게를 먹는 날.

그로미미로 준비한 초기 이유식 용기.용기 디자인은 그로미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닷컴! 귀여운 곰 패턴이 너무 사랑스럽다.

3개가 한 세트로 되어 있다.그로미는 처음부터 젖병, 빨대컵 이런 거 되게 많이 써왔는데.귀여운 체리 패턴을 너무 좋아해서 홀린 듯이 샀어 ㅋㅋ 근데 이렇게 귀여운 이유식용 용기 세트도 있었을 줄은 알아.

그로미미는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안심소재 PPSU를 사용한다.처음에는 유리 용기를 썼는데 나가서 쓰기도 불편하고 설거지하려고 하니까 은근히 무거워.PPSU 소재는 가볍고 설거지도 편하고 외출할 때도 매우 좋다.

그로미미는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 안심소재 PPSU를 사용한다.처음에는 유리 용기를 썼는데 나가서 쓰기도 불편하고 설거지하려고 하니까 은근히 무거워.PPSU 소재는 가볍고 설거지도 편하고 외출할 때도 매우 좋다.

그로미 이유식 패드는 완벽한 분리 구조로 되어 있다.처음에 쓰던 용기는 얇은 선으로 된 실리콘이 뚜껑에 겹쳐 있어서 다 꺼내서 세척하고 다시 끼워서 정말 귀찮았는데요.실리콘 원형패드를 한쪽으로 살짝 누르기만 하면 떼어낼 수 있어서 정말 편하다!실리콘 원형패드는 특허받은 뛰어난 밀폐력으로 외출 시 가방에서 흔들려도 새지 않는다.가볍고 밀폐력도 좋아 아주 최고네요:)

자, 설거지하고 소독해볼까?설거지를 할 때는 반드시 모든 제품을 분리해서 할 것.높은 내열온도와 냉동도 가능한 소재로 각종 소독이 가능하다.무려 식기세척기에도 사용 가능한 물건!!안 그래도 젖병 설거지부터 첫째 설거지까지 너무 힘든데.이렇게 식기세척기에 넣는게 너무 좋잖아요 🙂 오오 네네!스팀 소독과 전자레인지 소독은 뚜껑이 안 되니 참고하세요.

완성된 쇠고기 맛을 소분하여 담다.너무 귀엽잖아.입구가 넓어 소분해서 넣을 때도 편하다.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외출해서 정말 편하게 쓸 수 있어.전자레인지에 돌릴 때는 실리콘 원형패드를 약간의 틈을 벌려 올려놓는다.그러면 내용물의 수분 손실을 막고 표면이 마르지 않고 촉촉하게 🙂 유아식으로 옮겨도 정말 잘 쓸 수 있겠다.귀여운 게 똑똑할 때까지.초기 이유식 준비물로 너무 좋아!

뚜껑에 겹쳐 올려도 안정감 있는 디자인.그로미 이유식 용기는 냉장, 냉동 보관이 자유롭다.내일 먹일 건 냉장보관 그다음에 먹일 건 냉동보관으로 🙂

선우야 맘마타임!오늘 처음 먹어보는 소고기 맛 두근두근 귀여운 이유식으로 먹어야 아기도 좋아할거야.그래서 항상 예쁜 그릇에 먹이려고 하는데 그로미미 이유식 용기 너무 귀여워 ㅋㅋ라운드형 쉐이프로 떠서 먹기 좋고 모서리에 끼는 것도 없어 편하다.사용하기 힘들면 예뻐도 손이 닿지 않는데 그로미미는 예쁘지만 또 편해.그러니 손이 많이 갈 수밖에 없어 🙂 쌀 무게는 뱉고 소고기 무게는 맛있는지 숟가락을 뺏는다 ㅋㅋ내가 만들어 먹이는 건 소고기 맛까지.시판 이유식도 1팩 소분하여 보관. 그래서 시판 이유식을 하더라도 이유식 용기는 필수.첫 번째에 이어 두 번째까지 아주 잘 쓰고 있는 그로미미. 정말 편한데 디자인도 예쁘니 여러 제품 중 손이 먼저 갈 수밖에 없다.용량도 250ml로 넉넉해 이유식 용기로 졸업해도 어디서나 쓸 수 있다.그로미미 이유식 용기 앞으로 우리 아기 맘마타임 잘 부탁드려요 :)그로미 : 명품스토어 그로미 공식 쇼핑몰!! 엄마들의 현명한 선택 그라미미!!brand.naver.com본 게시물은 프렌즈 활동을 통해 그로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