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외비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소개 줄거리 예고편, 조진웅, 김무열, 이성민, 송여은, 악인전, 이원태 감독
영화 ‘대외비’가 2023년 3월 1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영화 ‘대외비’가 2023년 3월 1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영화 ‘대외비’가 2023년 3월 1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대외비’는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와 정치권의 숨은 실세, 행동파 조직폭력배들이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문서를 들고 상황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성공을 위해 분투하는 야망남의 이야기를 그린 ‘대외비’는 돈, 권력, 명예, 각자의 욕망을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세 남자의 배신과 음모를 그린 드라마 스릴러 장르의 영화입니다.
매혹적인 스토리와 똑똑한 반전을 가진 작품이래요. 범죄 느와르의 장르적 쾌감을 끌어올리는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속도감 넘치는 전개, 예측 불가능한 인물들의 팽팽한 대립을 긴장감 있게 그려낸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 같습니다. 대외비는 노골적인 사회 풍자에서 시작해 부패와 내부자 거래, 조직범죄로 구성된 격렬한 스릴러로 변주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등이 출연하고, ‘악인전’, ‘대장 김창수’의 이원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대외비 기본정보> 장르: 범죄, 느와르 감독: 이원태 [1] 극본: 이수진 출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외 개봉일: 2023년 3월 1일 상영시간: 116분 촬영기간: 2020년 4월 30일 ~ 2021년 6월 1일 상영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등장인물 소개>정혜은/조진웅, 조진웅은 그의 연기 인생 최고의 연기력을 선보이며 정치인의 입체적인 면모를 실감나게 보여주며 추악하면서도 매력적인 인물을 연기합니다. 조진웅은 대단한 뒷받침 없이 20년을 버티며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국회의원 후보 ‘정혜은’ 역을 맡아 공포와 용기, 야망과 나약함, 선과 악을 동시에 보여준다고 합니다. 드라마 ‘시그널’, 영화 ‘끝까지 간다’, ‘아가씨’,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경찰의 피’ 등 매 출연작마다 큰 연기력으로 연기한 캐릭터들을 생생하게 표현한 조진웅은 자타공인 캐릭터 달인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쉴 새 없이 연기 변신을 거듭해온 조진웅은 ‘대외비’에서 인물 혜은으로 변신해 정점에 오른 내추럴 본 연기로 관객들을 다시 놀라게 할 예정입니다.이번 영화에서 금배지를 달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만년 국회의원 후보 혜은을 완벽하게 그린 조진웅은 혜은을 통해 집요함과 치열함의 끝을 선보인다고 합니다.권순태/이성민이 대한민국을 주름잡거나 펼칠 수 있는 베일에 가려진 권력 실세 ‘권순태’ 역을 맡았습니다.김필도 / 김무열, 김무열은 돈 앞에서 물불 가리지 않는 조직 보스 ‘김필도’ 역을 맡았습니다. 조진웅은 숨겨진 권력 실세 승태 역의 이성민과 극한 대립을, 행동파 조직폭력배 필도 역의 김무열과는 대외비문서로 맺어진 불안한 관계를 맺고 점차 변모하는 과정을 선보인다는 것입니다.상미/송여은, 송여은 극중 ‘상미’ 역을 맡아 조진웅과 부부가 호흡을 맞췄습니다. 전작과는 또 다른 상반된 매력의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며, 특히 ‘보안관’에서 함께 호흡한 이성민, 조진웅과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고 해 케미가 기대된다.’대외비’는 앞서 제25회 판타지아국제영화제(Fantasia Festival)에 이어 제20회 피렌체한국영화제까지 잇따라 공식 초청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원태 감독의 선 굵은 연출력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역대급 조합, 범죄 느와르의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시킨 작품으로 전 세계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고 합니다. 국내 개봉에서는 어떤 평가를 받을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