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행하는 사진을 찍는 아가씨입니다. 오늘은 여행용 백팩 리뷰를 위해 밀스펙 여행 백팩을 메고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그럼 직접 사용해 본 여행용 대용량 백팩 밀스펙 아웃도어 백 리뷰를 시작해 봅시다.
이번에 제가 착용한 여행용 백팩은 밀스펙 아웃도어 백 블랙 컬러입니다.
군용에 버금가는 튼튼하고 실용적인 백팩을 고집하는 밀스펙 백입니다! : 밀스펙 군용에 버금가는 튼튼하고 실용적인 백팩을 고집하는 밀스펙 백입니다!smartstore.naver.com
컬러는 블랙, 카멜, 카키 3가지가 있었어요. 크기는 가로 32x세로 22x높이 55cm, 무게는 1.25kg 여행용 백팩입니다. 용량으로 하면 40리터의 대용량으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크기의 백팩입니다.
국내, 해외여행 모두 자주 가는 저에겐 너무 딱 맞는 가방인 것 같아요. 제가 키가 168cm인데 가방 끈 조절 없이 묶어보니까 그 느낌이에요.
그러고 보니 오늘 여행메이트 소개가 늦었네요. 오늘 저와 함께 여행용 백팩 리뷰를 위해 우리 강아지 하치가 언니와 함께 해줬어요.표정을 보니 일찍 출발해야 할 것 같네요?그럼 본격적인 여행용 백팩 사용 후기 남겨볼게요. 구성은 가방 외에 파우치, 레인 커버 옵션으로 추가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먼저 백팩 디자인부터 살펴보면 위, 아래, 양 사이드에 스트랩이 많아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아무래도 저같은 경우는 여행할때 수납에 신경을 많이 쓰기 때문에가방 외부에도 고정할 수 있는 스트랩이 있는 제품이 좋겠네요. 나는 촬영에 필요한 삼각대를 가져가야 할 때 옆에 넣고 고정하면 된다고 생각했어요.그리고 무게 부담을 줄여주는 허리 스트랩과 가슴 스트랩도 있습니다. 이건 정말 여행할 때나 등산할 때나 꼭 필요한 것 같아요.특히 이 가방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은 스트랩이 필요할 때만 쓰면 되는데 데일리 백팩으로 쓸 때는 이렇게 허리 부분에 안 보이게 살짝 가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등 부분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에 푹신푹신한 쿠션감이 있어서 움직일 때 착용감이 좋았고요.내부 수납공간은 조금 더 보시면배낭 안에는 수납공간이 촘촘하게 나누어져 있었습니다.데일리나 해외여행을 갈 때 16인치 노트북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그 공간을 분리할 수 있는 중간 천이 있어서 그 안에서도 분리해서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가방 밖에도 수납공간이 있던데요? 겉보기는 하나로 보이지만이렇게 아랫부분에 찍찍이를 떼면 숨은 수납공간이 하나 더 나옵니다. 이 가방은 무엇입니까!수납공간이 계속 나오고 있어요.근데 진짜 숨은 공간은 가방 밑에 있었다는 거! 신발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하나 더 있었어요.외부, 내부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여행용 신발을 하나 더 가져갈 필요가 있거나 분리해야 하는 옷이 있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리고 옵션 부분에서는 파우치와 레인 커버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방수 및 보냉, 보온 가능한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어서 특히 등산 갈 때 도시락이나 음식을 싸오기에 아주 좋았습니다.레인커버도 추가 옵션에 있었고 제가 이 백팩을 메고 다녔던 날이 마침 비가 조금씩 오는 바람에 덕분에 더 자주 사용된 레인커버였어요. 앞으로 여행 중에 비를 만나도 이렇게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레인커버도 추가 옵션에 있었고 제가 이 백팩을 메고 다녔던 날이 마침 비가 조금씩 오는 바람에 덕분에 더 자주 사용된 레인커버였어요. 앞으로 여행 중에 비를 만나도 이렇게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레인커버도 추가 옵션에 있었고 제가 이 백팩을 메고 다녔던 날이 마침 비가 조금씩 오는 바람에 덕분에 더 자주 사용된 레인커버였어요. 앞으로 여행 중에 비를 만나도 이렇게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