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업로드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경영전략,CRM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 레포트 등록

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업로드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경영전략, CRM 전략분석 및 차별화 전략보고서 등록기업 분석파일(압축파일). zip 기업분석: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업로드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경영전략, CRM 전략분석 및 차별화 전략보고서 [아시아나 항공사소개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3)항공산업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2) 산업구조분석5. 경쟁사 대한항공의 강점과 약점분석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1) 아시아나항공 4대 서비스 모토2) 예약 및 발권서비스 부문3) 운송부문4) 객실부문7.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8.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개발사례9. 아시아나항공 CRM 사례아시아나항공의 e-CRM(e-mail) 마케팅현황과 결론10. 아시아나항공 안전시간으로 원하는 장소선정…아시아나 항공사소개배경1. 대한항공 기업소개1) 기업소개2) 시장점유율 비교분석4. 항공산업환경 분석1) 거시환경 분석2) 산업구조 분석5. 경쟁사 대한항공의 강점과 약점분석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1) 아시아나항공 4대 서비스 모토2) 예약 및 발권서비스 부문3) 운송부문4) 객실부문7.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마케팅 전략8. 아시아나항공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개발사례9. 아시아나항공 CRM 사례아시아나항공의 e-CRM(e-mail) 마케팅 현황과 결론10. 그리고 보다 많은 일자리를 선정하고사회에 공헌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아시아나와 고객이 함께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며 아시아나의 만남을 상징하며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정신을 담아 역동적인 금호아시아나그룹이 아름다운 미래로 비상하는 아름다운 기업이 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2.아시아나항공기업소개1)아시아나항공기업소개회사명 아시아나항공주식회사 창립일 1988년 2월 17일자 본금 8,758억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항공기 보유 59대 2007년 1월 기준 운항노선 국내선 – 12개 도시 / 15개 노선 국제선가장 쾌적하게 대접함으로써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공헌과 합리성에 기초한 경영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3. 대한항공 기업소개1) 기업소개회사명 대한항공주식회사(국영대한항공에서 민영(주)대한항공으로) 창립일 1954년 03월 일자 본금 3,633억 업종 항공운수, 운수장비, 수출업, 창고업, 관광사업, 통신판매, 상품판매, 면세품 및 기념품판매업, 기내식제조판매, 리무진버스사업 항공기보유 122대 (여객 100개 도시 / 15개 노선 국내선 – 36개국 – 36개 도시 / 15개 노선 항공산업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 구분 1997~2011년 평균 성장률(2001~2011) 여객 국내선 10,339 16,287 28,2485.7% 국제선 50,189 75,125 138,5186.3% 화물 국내선 1.62.810 13.6% 국제선 781123 1510.9%(단위:백만 명-킬로, 억톤-킬로) 자료: 건설교통백서, 건설교통부’구분 1997~2010 세계 항공시장 규모(10억달러) 310 460 044 0.4, 태평양 비중(%) 추이 항공산업환경분석2) 산업구조분석 신규진입자 위협 기존업체와의 경쟁 기존 항공요금의 70%수준 / 한성항공, 제주항공외에도 전북항공 등 취항예정산업 집중도 : 대한항공 수송점유율 국제여객 : 41% / 국제화물 : 33% 경쟁업체 동질성과 이질성 : 기업목표 동일제품 차별화 : 제품차별화 거의 없음 초과설비 : 장기적인 고유가로 인한 수익감소 발생(퇴거장벽이 높아 퇴거는 어렵다) 4. 항공산업환경분석 공급자의 협상력 대체품 유류비 원가중 유류비용 1$ 상승시 비용증가 대한항공 9,508억원, 아시아항공 333%약점분석1) 강도2) 약점다수 항공기 확보 국제적 인지도 강한 동맹체 구성 안전성 인식 낮은 해외 자원 조달 비중 – 산업내 독점적 위치를 차지하고 축적해온 규모와 인지도 : 강점 – 노후 이미지와 사고 문제 등으로 안전에 대한 신뢰도 : 약점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 전략 참신한 자료 출처 : https://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xid=a&kid=b&pk=15051989&sid=tjr6155&key=%B1%E2%BE%F7%BA%D0%BC%AE [문서정보 ] 문서 분량:24Page 파일 종류:PPT 파일 자료 제목:기업분석: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업로드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경영전략, CRM 전략분석 및 차별화 전략 리포트 파일명:[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아시아나항공 마케팅, 경영전략, CRM 전략분석 및 차별화 전략 리포트.ppt 키워드: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기업과, 마케팅, CRM 전략, 차별화 전략, 보고서 등기업분석자료 No(pk) : 15051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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