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암 림프절전이 보험금 형평성에 맞도록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보험금의 형평성에 맞도록

안녕하세요 보상마스터즈입니다.날씨가 정말 봄처럼 따뜻해요.그래도 아직 쌀쌀한 것 같으니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오늘은 갑상선암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저도 오늘 갑상선에 문제가 생긴 것 같아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갑자기 왼쪽 목에 혹이 크게 생겨서 깜짝 놀라 황급히 병원을 내원했습니다.림프샘에 혹이 생긴 경우 여러 가지가 의심되기 때문입니다.초음파와 엑스레이 검사 결과 다행히 림프샘이 커진 상태, 그리고 성대가 다소 부어 있는 상태였습니다. 즉, 종양으로 보이는 상태가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몸에 이상 신호가 생긴 경우에는 즉시 내원하여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에 멍이 들면 이비인후과에서 진찰을 받으세요.그럼 만약 검사 결과 갑상선암으로 림프절 전이가 되고 림프절 전이까지 된 상황이었다면 어땠을까요?

막연했겠지만 수술을 받고 치료를 받은 후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 보험금을 청구했을 것입니다.그럼 제대로 보험금 지급률은 어떻게 처리가 된 것일까요?아마 여러분들이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이유와 마찬가지로 소액만 지급받았을 거예요.

갑상선암은 예후가 좋은 암이므로 소액암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림프절 전이 및 림프절 전이가 된 상황이라면 악성암에 해당하므로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보험금 청구 시 전액 보상받는 것이 맞습니다.그러나 보험 회사 측에서는 원전 암 특약에 따라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더라도 원전 자체가 불분명한 것이 아니라 갑상선암이므로 소액암으로 지불하는 것이 옳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그럼 우리가 여기서 주장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바로 ‘설명의무 위반’입니다. 보험 가입 시 원전 암 특약에 대해 여러분은 자세히 들어보신 기억이 있습니까?만약 들었다면 어떻게 들었는지, 듣지 않았다면 이 또한 입증해야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보험금을 공정하게 심사받고 받을 수 있습니다.가입할 때는 정말 얼마 안 걸려서 한 것 같은데 막상 청구를 하면 뭐가 이렇게 복잡하냐고 하소연하시는 분들이 많아요.보험사에서는 아무래도 높은 보험금이 나오기 때문에 본인들의 유리한 쪽으로 주장하면서 엄격하게 심사할 수밖에 없습니다.양쪽 다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럴 때는 전문 손해사정사를 통해서 이를 어떻게 해결해 나가야 할지 상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보상 마스터즈 의뢰인의 진단서를 보면 C73으로 진단되며, 주상병은 갑상선 악성 신생물입니다.그리고 치료 소견을 보면 림프절 전이로 진단이 됐는데 보험사 측에서는 원전암 규정에 따라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 보험금을 일부만 지급하는 게 맞다고 주장했습니다.그러나 의뢰자분의 이야기와 보험증권, 조직검사결과지, 진단서를 분석해본 결과 설명의무 위반사항에 해당하는 것으로 나타나 입증자료를 준비하여 제출하였습니다.의뢰인 분은 결국 갑상선암 림프절 전이 보험금을 전액 받을 수 있었습니다.아무래도 보험사를 상대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논리적인 자료가 필요합니다.그래서 일반인들이 준비하기에는 역부족이에요.보상마스터즈에서는 모든 소비자분들이 정당하게 심사를 받고 권리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언제든지 하단 배너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해주세요.아무래도 보험사를 상대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논리적인 자료가 필요합니다.그래서 일반인들이 준비하기에는 역부족이에요.보상마스터즈에서는 모든 소비자분들이 정당하게 심사를 받고 권리를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언제든지 하단 배너에서 편하신 방법으로 문의해주세요.#갑상선암림프절전이보험금

error: Content is protected !!